본문 바로가기

Review/Tasty map

[신대방삼거리] 인스타용 카페 | 카페퍼블리코

[신대방삼거리] 인스타용 카페 | 카페퍼블리코





작년 이맘때쯤부터 거의 주에 한번은 온 카페! 인스타 사진 업로드하기 좋은 곳이라고 해야하나? 내부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사진찍기 좋다. 늘 사람이 많아서 내부 사진을 많이 못찍긴 했는데... 구석구석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굳이 인스타용이 아니라더라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야외 테라스 자리도 많은데 요즘 미세먼지가 심하거나 쌀쌀한 날이 반복되어 한번도 앉아보진 못했다. 나중에 햇살 좋고 미세먼지 없는 날 꼭!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커피 마시며 책 읽는 여유를 부리고 싶다.



예전엔 빨대에 이런 곰이 매달려있었는데 언제부턴가 사라졌다. 브런치용으로 샌드위치와 파스타, 피자도 팔았었는데 메뉴도 엄청 많이 사라지고 음료 종류도 많이 사라진듯...? 메뉴가 단조로워지면서 사람이 조금 줄어든 것 같기도 하고... 성대시장 입구에 스타벅스가 생기면서 사람이 줄어든건가 싶기도 하다.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1층에 사람이 없는 틈을 타서 재빨리 사진 찍기! 개인적으론 1층보단 2층 인테리어가 더 마음에 든다. 2층에는 사람이 항상 많은 것 같기도.



오늘 처음 먹어본 모짜렐라 파니니와 로열밀크티! 둘 다 생각보단 별로였... 밀크티는 좀 더 진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고 파니니는 좀 더 바삭하게 구워졌으면 하는 아쉬움이랄까? 입맛이란 주관적인 거니까! 그냥 항상 먹던 아이스아메카노나 먹을걸 그랬나보다.



맛은 별로였지만 역시 인스타용으로 사진 찍기엔 좋았던 로열밀크티! 요즘 병이 예쁜 밀크티 종류가 유행하는 것 같던데 다른 카페의 밀크티도 도전해보고 싶다. 어디가 맛있나 열심히 검색을 해봐야겠군.

초간단 한줄 평: ★★★★★
사진찍기 정말 좋은 곳. 노트북을 가지고와도 콘센트 자리가 그리 많지 않아서 조금 불편할수도 있으나 카페는 노트북하러 오는 곳은 아니니까! 혼자 조용히 책을 읽거나 빈둥거리기 좋은 동네 카페가 아닐까 싶다.